관광경영 자료

관광경영 자료



관광경영

관광경영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관광경영


배치를 조직적으로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경영성과를 극대화시켜야 할 것이다. 또한 경영자는 항상 유동적인 경쟁관계 속에서 미래의 경영환경에 대한 예측과 적절한 계획 및 경영관리 능력 없이 사업에 성과를 기대 할 수 없으므로 날카로운 직관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한 사례를 많이 볼 수 있으며 외식사업의 경영은 주먹구구식이 아닌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정보를 기초로 미래에 대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하여야 하며 매출과 수익성을 극대화를 이루어야 할 것이다. 국내 외식 산업은 롯데리아를 시작으로 KFC에 체인점 개설 단순 브랜드의 도입과 기술제휴 등의 합작투자로 외국브랜드가 국내시장에 상륙하였으며 다국적 브랜드의 패스트 푸드 업체들로 인해 외식산업에 대형화의 계기를 제공하였다. 현재는 시스템화된 미래형 산업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체인점의 경영형태를 띠게 되었다.


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6142622&sid=sanghyun7776&key=



[문서정보]

문서분량 : 1 Page
파일종류 : HWP 파일
자료제목 : 관광경영
파일이름 : 관광경영_2071736.hwp
키워드 : 관광경영
자료No(pk) : 16142622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한빛미디어 기초전자기학 1판 솔루션 풀이

단재 신채호에 대하여 Down

독후감서평 업로드 영상론-영화 영웅 감상문 Report